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욕실 방수 시계] 안 떨어지는 것과 떨어지는 것

직접 구매 후기

by picasokids 2016. 4. 20. 22:14

본문

직접 써 본 제품을 리뷰하는 [직구 리뷰]입니다.

이사를 하면서 새로 구매할 것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욕실 방수 시계가 낡아 네이버에서 괜찮은 시계를 검색했습니다.


욕실시계는 오랫동안 사용하는 것이고 매일 봐야하는 것이므로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디자인이 예쁘고 시간이 잘 맞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소음까지 지원되면 좋겠지만 오랜 시간 욕실에 있는 것이 아니므로 무소음 기능은 제외하고 쇼핑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예쁜 시계들이 가격도 정말 착하게 나와 있어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시계 두 종류를 골랐습니다.


1) 북유럽 방수 욕실 시계 http://goo.gl/904ZhA


2) 무아스 방수 욕실 시계 http://goo.gl/zXKa2S


먼저 북유럽 방수 욕실 시계의 비주얼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화이트와 블루 배색이 시원스럽고 디자인이 직관적이라 시간 보기가 쉬웠습니다.

욕실 거울에 붙여 놓으니 크기도 적당해서 디자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두번째 무아스 방수 욕실 시계는 아래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마치 마카롱처럼 생겼습니다.



무아스 방수 흡착 시계도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사용성이 떨어지지 않는 디자인이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의외로 무아스 방수 흡착 시계가 좀 더 비쌌습니다. 3개월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멈추지 않고 시계는 돌아가고 있습니다만 스마트폰 시계처럼 정확하게 맞지는 않네요. ㅠㅠ


그렇다면 흡착이 잘 안되고 떨어진 시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번 북유럽 방수 욕실 시계입니다. 붙여 놓고 몇 시간 있으면 떨어지고 설명서에 시키는대로 다 했는데도 또 떨어져서 끝내 양면 테이프로 고정하고 사용중입니다. 이 시계를 버리지 못하는 이유는 순전히 디자인 때문입니다.


그와는 반대로 무아스 방수 욕실 시계는 흡착력이 강해서 아직 한번도 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방수도 되고 흡착도 잘 되어야 이 시계의 목적성에 부합되는 것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는 북유럽풍의 시계 디자인에 흡착력이 강하면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두 시계 말고도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가 있답니다. 그러나 어떤 시계라도 구매하시기 전 꼭 흡착력에 대해 문의해 보신 후 구매결정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감하려 합니다.


위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