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후기

설치가 간편한 현관모기장

4세부터 7세까지 유아들을 위한 독일식 창의교육기관

베베궁 오산학원 

http://osanbewe.modoo.at ☎ 031-374-8868

봄이 무르익고 여름이 다가오는 시절 겨우내 움츠리고 있던 파리, 모기 등 벌레들이 활동을 시작합니다.

꼭 이 시기가 아침 나절엔 쌀쌀하고 오후가 되면 마치 여름 날씨처럼 덥습니다. 그렇다고 에어컨을 켜두기도 애매한 시기이죠.



그래서 파리가 모기가 들어오지 못하게 하면서도 늘 문을 열어둘 수 있도록 해 주는 현관모기장을 구매해서 설치해보았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현관모기장, 현관문방충망 또는 현관문모기장이라고 검색하시면 상품을 판매하는 곳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별로 비싸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 쿠팡에서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인 제품을 구매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관모기장은 모기장과 같이 배송되어 오는 양면테이프로 고정을 합니다. 따라서 설치하실 현관문의 사이즈를 측정하시고 양면테이프를 붙일 수 있는 곳인지 확인을 하신 후 제품을 구매하셔야 실패가 없으실 것입니다.


제품을 받아보시면 설치 설명서가 있으므로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혼자서도 충분히 설치가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양면테이프로 고정한다고해서 접착이 잘 될까 걱정했는데 꽤 튼튼하게 고정이 되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현관모기장은 중간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 여닫기가 편합니다. 설치하실 때 제일 중요한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가운데 자석 부분이 바닥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만약 밑으로 설치하셔서 바닥에 끌리게 되면 자석이 자동으로 착 달라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만 설치하실 때 주의하신다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현관문 주변이 압정으로 고정할 수 있도록 목재 성분으로 되어 있다면 힘을 가장 많이 받는 윗 부분은 압정으로 고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압정도 10여개정도 같이 동봉이 되어 있으니 그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상 파리 모기 걱정 없이 현관문을 열어둘 수 있게 해주는 자석형 현관모기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