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활용 분리수거함으로 딱 좋은 [한샘] LIKE IT 스마트 다용도 바스켓

직접 구매 후기

by picasokids 2016. 5. 16. 21:44

본문

저희집은 어려서부터 가정일을 분담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학생인 딸은 밥하기, 빨래하기, 빨래 건조시켜서 각자의 옷장에 넣기, 설거지하기, 밥상 차리기...


초등학생인 아들은 밥 다 먹고 식탁 닦기, 화장실 청소, 현관 청소 등을 분담하고 있습니다.


재활용 쓰레기 버리기는 남매가 같이 하는 일입니다.


그래서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도 있고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한 재활용 분리수거함이 정말 필요했습니다.



가정마다 환경이 다르겠지만 저희집은 종이, 플라스틱, 병류(기타 스티로폼, 고철류)가 주로 재활용 쓰레기로 나오기 때문에 재활용 분리수거함이 3개 정도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저희집은 세탁기 놓는 베란다가 좁아서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좁은 벽장 창고를 활용해야 했습니다.


좁은 공간을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위로 쌓을 수 있는 재활용 분리수거함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우리 막내가 혼자서 재활용분리수거를 할 수 있게 너무 높이 쌓여서도 곤란하겠죠.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3칸정도가 제일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이 바스켓은 한샘몰에서 우연히 찾아낸 것입니다.


네이버에서 [한샘] LIKE IT 스마트 다용도 바스켓이라고 검색하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연결이 되며 상품 상세정보도 보실 수 있답니다.



[한샘] LIKE IT 스마트 다용도 바스켓은 손잡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손잡이를 위로 올려서 직각으로 만들어 꾹 누르면 고정이 되고 그 위로 또 다른 바스켓을 쌓아 올릴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물론 바스켓의 하단 부분은 손잡이가 꼭 맞게 들어가는 홈이 있어서 고정이 되어 쓰러지지 않게 되어 있구요.




다른 재활용 분리수거함은 손잡이가 없어 두 손으로 들고 가야했기 때문에 한번에 두 개를 들고 갈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재활용 쓰레기장까지 여러번을 왔다 갔다하는 수고를 해야만 했죠.



[한샘] LIKE IT 스마트 다용도 바스켓은 한 손에 하나씩 들고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재활용 분리수거함보다 가격이 좀 더 비싸긴하지만 디자인도 예쁘고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쇼핑몰에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 이 제품은 세탁기 옆에 놓고 빨래감을 담는 용도로 사용하게끔 소개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아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내구성이 좋은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늘 찾고 있었기 때문에 이 바스켓이 빨래 수거함이 아니라 재활용분리수거함으로 보였나 봅니다. ^_^


4개월정도 사용중인데 우리 아이들도 이제까지 사용했던 재활용 분리수거함 중에서 제일 편하다고 하네요. 정말 괜찮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