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2신도시 맛집 [달보드레] 팥전문 cafe 방문후기

맛집 솔직한 후기

by picasokids 2016. 8. 5. 23:23

본문

너무나 더운 날이었습니다. 에어컨은 있으나 설치시기가 늦어 가동이 안되는 관계로 퇴근 후에는 에어컨이 있는 카페에서 피서를 해야 합니다. 오늘 저녁에는 식사 후 동탄2신도시 맛집 [달보드레]를 선택했습니다. 달보드레는 팥전문 cafe인데 빙수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달보드레]는 순수 우리말로 '달콤하고 보드랍다'는 뜻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달보드레... 뜻을 알게 되니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가게 이름입니다. 아틀란 네비게이션으로 달보드레를 찾으니 동탄2신도시쪽의 매장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아직 DB에 등록이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주소를 입력한 뒤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달보드레 전화 : 031-377-0369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지산2길 4-15 (1층 달보드레카페)



휴가시즌이라 대부분 매장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달보드레 카페는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동탄2신도시 카페에서 빙수가 맛있는 맛집으로 소문이 났기 때문인 것 같았습니다.



달보드레는 웰빙디저트 카페라서 주 메뉴는 눈꽃팥빙수, 대패빙수, 단팥죽, 호박죽, 가래떡구이입니다.



일단 매장안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아서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어필을 할 것 같았습니다. 



인테리어 조명도 유명한 디자인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브랜드는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달보드레의 메뉴들을 먹음직스럽게 광고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달보드레를 찾는 손님들에게는 꽤나 도움이 되는 내부 광고물들이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배도 불렀고 아이와 함께 있었으므로 커피나 인절미보다 빙수쪽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빙수 종류만 해도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도무지 뭘 골라야할지 쉽게 결정하기 힘들정도였습니다.



달보드레가 팥cafe라고 했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메뉴 팥빙수를 선택할까 고민했습니다. 사진을 보니 딸기빙수도 맛있을 것 같고 녹차빙수도 맛있을 것 같고...



그래서 또 인터넷 검색에 들어갑니다. 주로 어떤 메뉴를 사람들이 주문했는지 참고해봅니다. 그랬더니 주로 대패빙수쪽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판단되었습니다. 



대패빙수도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ㅠㅠ 게다가 추천 신메뉴까지 있어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 고민...^_^



결국 동탄2신도시 맛집 달보드레에서 처음 주문하는 메뉴로 [망고대패빙수]를 선택하게 됩니다.



우리는 주문을 하고 제일 구석자리에 앉아 망고대패빙수를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이야기도 하고 주변 사진도 찍었습니다. 시간은 자꾸 흘러갑니다.



줄 서는 손님도 없는데 망고대패빙수는 나올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먼저 참지 못하고 말을 꺼냅니다. 주문한지 30분은 된 것 같은...이라고 말을 꺼내자 말자 직원이 망고 대패빙수를 가지고 옵니다. ㅠㅠ 



그런데 가지고 온 망고대패빙수를 보자말자 '시간이 그렇게 걸릴만 했군...'이라고 말을 하게 됩니다. 빙수를 대패로 보드랍게 갈아서 쌓아놓고 그 대패빙수 위에 초콜릿으로 만든 달보드레 미니 팻말까지 예쁘게 먹기 좋게 만들어 왔기 때문입니다.



망고도 싱싱하고 맛있었고 대패빙수의 식감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적합했습니다. 케이크도 많이 달지 않아 먹기에 좋았습니다.



달보드레는 현재 동탄2신도시 뿐만 아니라 총 7개점이 있나봅니다. 15호점을 낼 때까지는 무보증에 무로열티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달보드레는 빙수매니아들과 블로거들이 극찬하는 디저트맛집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본점의 성공적인 경영노하우 전수와 철저한 메뉴 교육을 통해 독립적이며 자립적으로 사업장을 경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맹문의 031-386-0540으로 전화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동탄2신도시 맛집 달보드레는 디저트카페이기 때문에 외부 음식은 절대 금지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문을 붙여 놓은 것을 보면 그동안 김밥이나 빵류 아이스크림 등을 가지고 와서 먹는 고객들이 있었나봅니다. ㅠㅠ 한때는 설빙이 유명했는데 달보드레를 와보니 설빙이 약간 위협을 느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늘 주문해본 망고대패빙수는 가격 대비 품질이 꽤 괜찮았던 것 같아서입니다. 아마 다른 메뉴들도 그정도의 만족도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달보드레는 동탄2신도시 맛집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단점이라면 음식 나오는 시간을 좀 줄일 수 있다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상 동탄2신도시 맛집 [달보드레] 팥전문 cafe 방문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