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

가볼만한 곳

by picasokids 2016. 6. 6. 18:45

본문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

 

경기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인 코코몽에코파크 용인점에 베베궁 오산원 친구들이 다녀왔습니다. 베베궁 오산원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특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주에는 경기도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코코몽에코파크에 다녀왔습니다. 

 

 

▲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 분수대에서 물장난을 하고 있는 베베궁 오산원 친구들의 표정이 예쁩니다.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는 대형실내키즈카페를 실외놀이터와 실내놀이터로 나누어 놓은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우리가 갔던 금요일도 6월초였는데 거의 여름 날씨였습니다. 

 

 

실외에서만 활동하기에는 너무 더운 날씨였는데 코코몽에코파크는 실내 활동하는 곳도 잘 구성이 되어 있어 실내외를 오가며 즐길 수 있었습니다.

 

 

코코몽에코파크 실외 곳곳에는 아이들 돌보느라 지친 부모님들을 위한 쉼터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배려도 잘 되어있다고 느꼈습니다.

 

 

코코몽에코파크가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이유 중에 하나는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었던 시간을 예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해 놓았다는 것입니다.

 

 

베베궁 오산원 5세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익살스런 표정과 배경에 있는 코코몽 인형이 잘 어울리는 사진이네요.

 

 

베베궁 오산원의 4세반 친구들은 주로 앉아서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을 선호했습니다. 

 

 

베베궁 오산원 친구들은 어디에 있어도 다들 꽃처럼 예쁜 것 같습니다. 

 

 

코코몽에코파크가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여기 저기 돌아다닐 수 있게 만드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베궁 오산원 친구들이 코코몽에코파크에 처음 오자마자 눈독을 들인 곳은 에코카 레이싱이죠. 에코카 레이싱카는 이탈리아에서 수공으로 제작한 전동자동차이고 아시아 최초로 코코몽에코파크에서 직수입한 시설이라고 합니다. 

 

 

베베궁 오산원 5세 친구들이 튜브썰매를 타기 위해 데크로 만들어진 계단으로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사실 이 계단은 처음부터 있었던 것이 아니고 최근에 만들어진 것이라 하네요. 이 계단이 없었다면 얼마나 불편했을까요?

 

 

튜브썰매는 썰매 타는 길이도 길지 않고 경사도 가파르지 않아 유아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코코몽에코파크에 갔다면 코코몽기차는 꼭 한번 타봐야 하는 필수 코스죠?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코코몽에코파크를 일주하는 코코몽 기차는 자주 탈 수 없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지도 모릅니다.

 

 

▲ 속도는 느릿느릿하지만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놀이시설 튜브슬라이드입니다. 베베궁 오산원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라서 그런지 어떤 놀이를 해도 즐겁습니다.

 

 

▲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 말타기 코스! 5세 친구 둘이서 다정스럽게 말을 타고 있습니다. 

 

 

 

▲ 스스로 조작할 수 있어서 더 흥미로운 놀이시설인 워터바이크입니다. 더운 날씨인데도 물과 가까이 있어 시원함을 느끼게 해 주는 놀이시설입니다.

 

 

▲ 나무로 만들어진 시이소오. 동네 놀이터에도 있는 시이소오지만 코코몽에코파크에서는 이 놀이마저도 흥미롭습니다.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에는 실외 놀이 시설 뿐 아니라 실내 놀이 시설도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실내 놀이터 1층에는 낚시터, 미끄럼틀, 볼풀장 등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독일 에르츠사의 최고급 메크로카파 소재의 가베, 퍼즐과 블록 등이 가득한 원목 토들러존은 4세, 5세 친구들에게 인기였습니다. 각종 블럭들과 놀이 기구들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특히 덥거나 춥거나 할 때 실외 활동이 힘든 유아들에게는 참 괜찮은 공간이었습니다.

 

 

 

 

자 이제는 베베궁 오산원 아이들이 코코몽에코파크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소개합니다. 5년 전 영상인데도 놀이 시설이나 노는 모습은 지금과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2월 졸업한 베베궁 오산원 친구들이 4세 때 코코몽에코파크로 견학 갔었던 영상을 유튜브에 올려놓았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에코카레이싱, 튜브슬라이드,코코몽 기차들이 움직이는 속도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3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유아들에게 적합한 놀이기구들이며 초등학생들 이상부터는 스피드가 없어 짜릿함보다는 지루함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베베궁 오산원은 4세부터 7세까지 유아들을 대상으로 독일식 창의 교육을 진행하는 학원입니다. 일명 놀이학교라고 알려져 있답니다. 특히 베베궁은 전국에 35개원의 가맹점이 분포되어 있어 놀이학교 체인으로는 제일 규모가 크며 놀이학교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만들어 낸 곳이기도 합니다. 이상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코코몽에코파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