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위프티샵 전동칼갈이와 직접방문 칼갈이

직접 구매 후기

by picasokids 2016. 4. 30. 09:30

본문

직접 구매한 제품만 리뷰하는 [직구 리뷰]입니다.


오늘은 식칼 뿐 아니라 과도, 가위, 드라이버, 가정용 대형공구까지 다 갈 수 있는 만능칼갈이 스위프티샵 전동칼갈이 개봉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동칼갈이를 받자마자 칼을 갈 수 있으려면 건전지를 포함해서 주문해야 하는데 제품 주문 가격은 AA건전지 4개와 배송비 포함해서 총 11,200원입니다.


과연 전동칼갈이를 구매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 직접 방문하여 전문가가 칼을 갈아주는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은지 판단해 보려 합니다. 



배송 박스를 개봉해보면 제품 박스와 자세한 사용 설명서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포장 상태를 보면 제품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런 제품이 만원도 안한다니...



제품 설명서에도 강조되어 있지만 밧데리를 +-극을 잘 맞추어 넣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사진처럼 넣으시면 무리 없이 칼갈이가 작동할 것입니다.



칼갈이는 주로 식도나 과도를 위주로 갈게 되겠지만 저같은 경우 주방 가위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가위 날도 날카롭게 세워둘 필요가 있습니다.



의외로 칼보다 가위를 갈게 되니 가위 성능이 더 좋아진 듯 합니다. 



사용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설명서대로 사용하면 큰 무리 없이 칼이 갈아졌습니다. 그런데 오늘 출근하면서 오산 동탄 지역에 직접 칼을 직접 방문하여 갈아주는 칼의 달인 차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로 스마트폰으로 촬영 성공 ^_^


칼을 한달에 한번 가는 것이 아니고 어쩌면 몇년에 한번 가는 분들에게는 그냥 칼의 달인에게 맡기시는 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 같은 경우 주방에서 칼을 쓰는 일이 많고 가위로 사용하는 일이 많은 분들은 별로 비싸지도 않으니 스위프티샵 전동칼갈이 하나쯤 구비해 두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