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인기스타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 팬사인회 도중 총격에 사망

분류없음

by picasokids 2016. 6. 12. 10:10

본문


아침에 일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다가 사인회 도중 총격 사망이라는 글을 발견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미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 (나이 22세)가 사인회 도중에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죽었다는 기사 내용이었습니다. 사인회에 참석했던 군중들도 모두 충격에 쌓여 헤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총격이 있은 후 급히 병원으로 향했지만 끝내 사망하고 말았다 하네요.총격을 가했던 괴한은 총격 지후 자신의 머리를 쏘고 자살을 했다합니다. 아직까지 범인의 시원은 파악되지 않은 상황이라하네요.



사건이 발행된 지점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플라자 라이브 극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각에서 알려진 이야기로는 이 사건은 미리 계획된 사건이라고 합니다. 크리스티나 그리미를 쏘고 자살했던 남성이 오로지 살인을 위해 다른 도시에서 올랜도까지 왔다고 하네요. 그러나 경찰은 살인용의자가 크리스티나 그리미와 개인적인 친분 관계가 없기 때문에 그가 정신병자인 것으로 현재 추정하고 수사하고 있다합니다.


현재 백만명 가량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22세의 유튜브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티나 그리미의 죽음을 애도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