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40회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입상-오산피카소미술학원

미술대회 입상소식

by picasokids 2016. 10. 31. 23:39

본문

오산피카소미술학원에서 참가한 제40회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입상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소중한 환경에 대한 어린이들의 생각, 경험, 추억 그리고 환경을 지키기 위한 여러가지 생활 실천 방안들을 그림으로 그려 보내는 미션이었습니다. 오산피카소미술학원은 총 69명의 어린이들이 입상하는 좋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게다가 오산피카소미술학원이 우수단체상에도 선정이 되어 기쁨이 두배가 되었습니다.


심사기준은 다음과 같이 세밀하게 보았던 것 같습니다. 


주제의 이해와 표현, 구성, 색채의 조화도, 창작력, 제3자의 도움이 없었는가, 작품의 완성도


39회 모나미 미술대회에도 참가했었지만 그때보다 월등히 많은 친구들이 입상의 좋은 경험을 함으로써 앞으로 미술활동에 좀 더 자신감 있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쁩니다.


미술대회의 결과도 중요하지만 준비하는 과정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오산 피카소 미술학원 친구들이 보다 재미있고 독창적인 발상을 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해 주신 선생님들의 노고에도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제40회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입상한 작품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려상



특선




입선



41회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참 잘했습니다'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