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무료사주]

분류없음

by picasokids 2016. 6. 15. 21:52

본문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무료사주]


오늘 저녁에는 가족들끼리 모여 서로가 꾼 꿈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이들은 서로 자기의 태몽에 대해 관심을 가졌는데요, 그런 꿈들이 정말 현실에 적용되는지도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구글을 통해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꿈해몽은 무료로 해주고 궁합이나 작명 등 유료서비스로 수익을 내는 곳들이었습니다. 그만큼 꿈해몽풀이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것은 당연하다는 인식이 저변에 깔려있어 꿈해몽만으로는 수익모델을 만들 수 없어보입니다. 저는 무료로 꿈해몽을 해 주기때문에 정확도가 별로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그냥 재미삼아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찾은 무료꿈해몽풀이사이트는 [무료사주] http://barotong.com/ 입니다. 메인페이지는 꿈해몽 위주의 컨텐츠가 대부분이었습니다. 꿈해몽 이외에도 사주와운명, 애정궁합, 퓨전점술, 작명과이름풀이의 큰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특별메뉴로는 토정비결, 평생재물운, 정통궁합, 연령별운세도 보입니다.



좌측하단 메뉴에는 무료꿈해몽풀이 디렉토리 검색이 있었습니다. 사람, 동식물, 자연이나 물건등으로 분류되어 있어 내 꿈과 관련된 키워드를 찾아 클릭만 하면 되게 해 놓았네요. 



재미있는 꿈 이야기나 태몽 이야기처럼 읽을거리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검색이 편합니다. 



저는 우리 첫째 딸을 가졌을 때 엄마가 꾸었던 태몽을 확인해보려 '꽃사슴'을 검색했습니다. 꽃사슴이 집으로 들어오는 태몽이었다고 했습니다. 



꽃사슴을 검색하니 2개의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신기하게도 아내가 꾸었던 태몽과 비슷한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검색 결과 앞에는 아이콘을 통해 이 검색결과가 길몽인지 흉몽인지 횡재의 꿈인지 태몽인지...구분을 해 놓았네요.



아내가 꾸었던 꽃사슴 꿈은 태몽일반으로 구분되어 있고 '꽃사슴 새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검색결과를 클릭하니 다음과 같이 꿈에 대한 해몽이 나왔습니다.


꿈해석을 읽어보니 이렇게 나와있네요.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하고 예쁜 딸을 낳는다. 집안에 새 식구를 맞이한다.' 신기하게도 딸이란 것과 새식구가 생긴다는 것이 일치했습니다.



무료꿈해몽풀이 사이트 [무료사주]는 다음에 또 꿈을 꾸게되면 다시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이고 그냥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이렇게 꿈과 비슷한 결과를 보게 되니 다음에도 기대가 되는군요.


요즘같은 때에는 횡재에 관한 꿈을 한번 꿔 봤으면 좋겠습니다. 



홍삼에 함유된 특이 사포닌 Rg3는 발기부전 치료, 알츠하이머 치매환자 기억력 개선, 암세포의 생장 전이 억제, 혈관 확장, 인슐린 분비량 증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자세한 포스팅 내용은 여기를 클릭 ▶ http://picasokids.tistory.com/1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