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구매 후기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으로 SUV 자동차 에어컨냄새제거 후기

4세부터 7세까지 유아들을 위한 독일식 창의교육기관

베베궁 오산원 

http://osanbewe.modoo.at ☎ 031-374-8868

얼마 전 중고로 구매한 카니발 차량의 냄새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오래 가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때문인가 하여 이마트 스팀보이에서 에바클리닝까지 했습니다. 한번에 냄새가 잡히지 않아 추가로 한번 더 했는데 시큼하고 꼬리꼬리한 냄새는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제거 실패. 스팀보이에서는 에어컨 곰팡이 제거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다 했기 때문에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한번 방문해보라고 했습니다. 





어느정도 운전을 하면 냄새를 느낄 수 없었는데 문제는 처음 차를 탔을 때 느껴지는 냄새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이 문제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문의했습니다. 차량 정비 기사는 차량의 문제가 아니라고 못 박았습니다. 기계적 결함은 없으니 알아서 관리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냄새 제거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지만 원인이 여러가지이므로 제가 알아서 찾아봐야 한다고만 일러주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해결방법을 찾는 것은 포기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래전에 한 번 사용해 보았던 불스원에서 나오는 살라딘 훈증캔을 기억해내었습니다. 근처 이마트 자동차 용품점으로 갔습니다.



▲ 폴라패밀리 실내용 자동차 훈증캔 SUV용 숲속향 12,900원


제가 오래전 사용했던 불스원 훈증캔은 자가용에 사용하는 것이었고 SUV용이 따로 있었다는 걸 지금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걸 살까 고민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SUV용 자동차 훈증캔은 딱 한 종류밖에 없었으니까요.



▲ 불스원 폴라패밀리 살라딘 탈취항균 훈증캔 SUV용. 연기로 하는 세균클리닝이 냄새뿌리까지 싹! 천연 백리향 오일함유. 


불스원 훈증캔 포장디자인의 내용을 보니 우리차의 냄새 문제가 꼭 자동차 에어컨 냄새만이 아닌 듯 하기도 했습니다. 이전 사용자가 사용하면서 생긴 여러가지 문제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금액도 별로 비싸지 않아 그냥 해 보기로 했습니다.



▲ 10분 사용으로 2~3개월 지속효과. 99.9% 항바이러스 효과 (H1N1, H5N1, H3N2 테스트 완료)


차만 타면 맨 처음 나는 이 시큼한 냄새를 잡을 수만 있다면 3개월마다 한번씩 하는게 뭐 어렵겠습니까? 살라딘 훈증캔 사용법을 꼼꼼히 읽어봅니다. 



▲ 99.9% 안심항균. 폴라패밀리 차량실내용 탈취항균 훈증캔으로 자동차 안의 유해세균 및 곰팡이를 99.9% 항균 가능. 2~3개월 마다 한 번 씩 사용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함.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사용하여 차량 내 각종 악취 (담배냄새, 에어컨 곰팡이 냄새, 애완동물 등...)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고 은은한 향을 남김. 





평일 오전이라 이마트 주차장에는 차가 별로 없었습니다. 훈증캔을 사용하기에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 이제부터는 훈증캔 사용법대로 실행하고 정말 자동차 에어컨 냄새 포함하여 모든 잡냄새가 다 사라지는지 확인만 하면 됩니다. 지금부터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해봅니다.



▲ 자동차 에어컨냄새제거용 살라딘 훈증캔에 사용된 항균 성분은 천연 티트리 항균오일과 예로부터 항균제로 사용되어진 천연 허브 (타임, 백리향)에서 유래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음. 안심항균이란 99.9% 항균작용으로 인하여 자동차 내의 환경을 쾌적하게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음을 의미함.



살라딘 훈증캔 사용법



SUV자동차용 살라딘 훈증캔 종이 케이스를 개봉하면 파우치 하나와 플라스틱 용기가 있습니다.



파우치 안의 용액을 부을 때 위치를 한 번 더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아마도 가운데 스티커를 뜯고 용액을 붓는 사용자가 많아서 그렇겠죠? 스티커를 떼면 안되고 스티커 위에 용액을 부어도 안됩니다. 꼭 플라스틱 용기의 돌출 부분에 용액을 부어야 합니다.



플라스틱 용기의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플라스틱 위의 은박지는 떼어내야 합니다. 



위 설명대로 플라스틱 용기의 돌출된 부분으로 용액을 조심스럽게 붓습니다. 



용액을 붓고 나면 연기가 나기 시작하는데 차량의 시동을 끈 상태에서 뒷좌석 발판 중앙에 놓습니다. 그리고 차량문을 닫아주고 10분을 기다립니다.



차 안에 연기가 가득 차면서 실내항균, 탈취가 진행됩니다. 폴라패밀리 자동차 훈증캔은 안전하다고 합니다.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차량내 전자제품, 시트, 가죽 등에 사용 가능. 순수 물로만 발열되는 원리로 폭발 위험이 없다고 하네요.



10분 지난 뒤 차 문을 열어보니 진한 향과 함께 연기가 자욱합니다.



마지막으로 차 문을 모두 열고 10분 이상 충분히 환기해야 합니다. 시동을 켜고 외기상태에서 바람은 전면방향, 풍량최대로 하여 환기하면 빠른 환기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훈증캔을 사용한 뒤 바로 차를 타면 진한 숲속향이 나는데 이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10분정도 환기를 더 시키시는게 좋겠습니다.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차를 탔습니다. 냄새에 민감한 제 아내도 평소와 달리 냄새가 나지 않는다며 어떤 시공을 했냐고 물어봅니다.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했다하니 왜 진작에 안했냐고 합니다. ㅠㅠ 12,900원 투자해서 그동안 자동차 냄새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니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스팀보이에서는 곰팡이 제거 클리닝하는데 15만원이 들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 금액에 비하면 10분의 1도 안되는 금액으로 에어컨 냄새가 제거된 셈입니다. 이제 이 상태로 몇개월 지속되는지 보고 싶네요. 금액도 별로 비싸지 않고 시공하는 시간도 20분이면 충분하니 주기적으로 탈취 및 항균 작업을 해 주려 합니다. 이상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으로 카니발 자동차 냄새 제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삼에 함유된 특이 사포닌 Rg3는 발기부전 치료, 알츠하이머 치매환자 기억력 개선, 암세포의 생장 전이 억제, 혈관 확장, 인슐린 분비량 증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자세한 포스팅 내용은 여기를 클릭 ▶ http://picasokids.tistory.com/166

  • 제목에 오류가있는게 에어컨냄새를 잡으신게 아니고 글을 다 읽으니 이분은 실내에 잡내가 박혀있던걸 훈증캔으로 날리신거네요. 에어컨문제가 아니었으니 괜히 에바청소하신거고요. 왜냐면 suv용이라고 쓰신 제품은 살라딘같은 훈증캔으로 송풍모드켜고 하는 제품이 아니고 그냥 실내탈취만하는 용도이시잖아요 살라딘같은 에어컨청소 훈증캔은 송풍모드를 하면서 쓰게 되있지 뒷자석에 두고 켜는방식은 아닙니다. 광고성 글이 아니라면 수정하시는게 좋겠네요

  • 윗분 2017.04.16 11: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윗분 댓글이 참 아니네요.
    글쓰신 분이 맞구요.
    글쓰신분이 사용하신 살라딘은 실내탈취에 목적이 있는 상품이 맞습니다
    어설픈 지식으로 수고스럽게 쓰신글에 광고니 머니 하는건 보기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