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산 피카소 미술학원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오산 베베궁] 각 교실에 설치하다. 본문

직접 구매 후기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오산 베베궁] 각 교실에 설치하다.

오산 피카소 미술학원 picasokids 2016.11.15 09:00

4세부터 7세까지 유아들을 위한 독일식 창의교육기관

베베궁 오산원 

http://osanbewe.modoo.at ☎ 031-374-8868


오산 베베궁에는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가 각 반에 설치되어 있다. 미세먼지로 인해 밖에서 제대로 뛰어놀 수 없는 상황이다. 그래서 오산 베베궁 안에서만이라도 미세먼지나 각종 바이러스의 위험에서 자유로와지길 바라는 마음에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는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했다.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10개월 무이자에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도 되었다. 게다가 1년에 한번 필터를 교환해야 하는데 롯데백화점에서 구매 후 설치 인증샷을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 홈페이지에 올리면 그 필터 한 세트를 증정해 준다는 것이었다.



이미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가 좋은 것을 아는 사람들의 후기가 많았고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꼭 하나 설치하고 싶은 제품임에는 분명한 듯 했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 판매 사원의 말에 따르면 강남 산후조리원에는 필수품처럼 인식이 되어 있고 메르스 이후 제품의 인지도가 더 높아져 왠만한 병원에서는 다 구비하고 있다고 한다.



사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알아보기 이전에 가성비가 좋은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먼저 알아보았다. 설명을 들어본 결과 발뮤다 공기청정기는 먼지제거가 목적이었으며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가 제거할 수 있는 공기중의 유해물질 전부를 제거하지는 못했다. 물론 발뮤다 공기청정기의 금액은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보다 훨씬 저렴했다.



매년 인플루엔자와 비염, 기관지염 환자는 늘어만 가고 있다.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의 문제가 커 보인다.



발뮤다 공기청정기로 해결할 수 있는 헤파필터의 영역에서는 박테리아 중금속 가스류까지는 걸러줄 수 있다 한다. 그러나 0.03마이크론 이하 바이러스와 휘발성유기화합물(포름알데히드 같은 VOCs)은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만 99.999% 제거가 가능하다 한다. 필터식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알려주는 것이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설치만 했지 오랜 시간 써보지는 않았다. 그러나 FDA 승인이 난 제품이라는 것으로 신뢰성은 충분히 확보가 된 셈이다. 오존 발생 NO. 100% 친환경 기술. 공기중으로 감염될 수 있는 사스, AI, 메르스 등이 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예방이 가능하고 호흡기 질환, 비염, 알러지, 아토피 증세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서서히 증세가 완화됨을 느낄 수 있다 한다. 새집증후군, 반려동물 냄새 및 기타 악취, 곰팡이균 냄새도 제거된다하니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의 개념은 훨씬 넘어선 것이라 할 수 있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는 공기중 유해물질 (VOCs, 바이러스, 곰팡이균, 세균 등)을 제거하여 당신이 잃어버린 쾌적한 환경을 되찾아 줄 수 있을 것이다. 아래는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 팜플렛에 있는 사용 후기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는 5년 무상A/S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것은 적어도 5년간 고장이 없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된다. 작동방법도 간단하고 한번 설치하면 그냥 계속 켜 두는 제품이므로 고장날 일도 없을 것 같다. 1년에 한번 필터만 교체하면 끝. 



천식 - "우리 아이의 천식 발작이 줄었어요. 마치 숨을 쉬면서 몸을 정화하는 것 같아요."



알레르기 비염 - "이제 하루에 백만번씩 코를 풀 필요가 없습니다."



세균, 바이러스 - "케빈은 68일이나 빨리 태어난 미숙아입니다. 하지만 안심하고 집에 데려올 수 있었어요."



기관지염 환자 - "숨쉬기 편하고, 더 잘자고, 아침에 기분이 좋아요. 다른 공기청정기하고는 전혀 달라요."



알러지 환자 - "이제는 한번 잠들면 아침에 딱 한번만 깨면되요. 더 이상 숨막혀서 깨는 일은 없습니다."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는 다음과 같은 장소에서 사용되고 있다. 병원, 치과와 진료실, 외래환자 수술센터, 각종연구소, 학교, 보육시설, 식품가공업, 냉장 식품 저장고, 와인 양조장.



우리 딸은 에어로사이드(airocide) 공기청정기를 보고 스피커같다고 했다. 가로로 눕힐 수도 있고 세로로 세울 수도 있다.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