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오산 피카소 미술학원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 메뉴와 솔직 방문 후기 본문

맛집 솔직한 후기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 메뉴와 솔직 방문 후기

오산 피카소 미술학원 picasokids 2016.09.06 09:00

4세부터 7세까지 유아들을 위한 독일식 창의교육기관

베베궁 오산원 

http://osanbewe.modoo.at ☎ 031-374-8868

토요일 저녁 우리 가족은 약속이나 한 듯 치동천 수변상가로 발길을 옮기고 있었다. 

9월이 되면서 확실히 낮이 짧아졌다. 다시 늦더위가 시작되었지만 동탄2 치동천 수변상가 저녁 공기는 선선했다.



아직 비어 있는 상가도 있지만 갈 때마다 새로운 가게들이 입점되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동탄2 치동천 수변상가는 아이와 함께 가족들이 외식하기에 적합해 보인다.



몇 개월 동안 동탄2신도시맛집이라고 방문했던 곳이 여러군데 있었는데 이번에는 우리 식구들 전부가 마음에 들어하는 곳을 발견했다.



오븐으로 구운 맛있는 치킨과 맥주를 판매하는 오븐마루라는 곳이다. 





지금부터 우리 가족의 입과 기분을 즐겁게 해 주었던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의 방문후기를 말해보겠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8시쯤 되었다.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는 야외 좌석까지 꽉 차 있었다. 자리가 날 때까지 오븐마루 주변을 어슬렁거리다 8시 20분쯤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워낙 바쁘니 테이블 치울 시간도 빡빡해보인다. 그러나 종업원은 친절하고 신속하게 테이블을 치워주신다. 일단 손님으로 환영받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다. 



먼저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 메뉴를 살펴본다. 일단 오븐마루의 베스트셀러를 주문했다. 옆 테이블에도 주문했고 메뉴판 맨 첫 페이지에도 대표로 나와있는 메뉴. 오!빠네베이크. 치킨 한마리 가격에 오븐에 구운 치킨과 치즈, 빠네빵까지 같이 즐길 수 있는 오븐마루의 대표 메뉴를 주문했다. 역대 최단기간 1만개 돌파한 메뉴라니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다. 또 내가 좋아하는 다리살 부위로 만들었고 국내산 재료라 좋았다. 가격은 18,900원.



손님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븐마루 메뉴의 숫자는 꽤 많았다. 로스트 치킨과 베이크 치킨 그리고 술을 포함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었다. 하나하나 설명하기에는 양이 많다. 



오!빠네베이크 하나만으로는 양이 모라잘 듯 하여 데리갈릭로스트 치킨을 더 주문하려 했다. 그러나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의 사장님께서 직접 말씀하시길 '생각보다 양이 많으니 드셔보시고 추가로 주문해주세요.'라는 요청을 하셨다. 음...우리는 치킨 잘 먹는데...(ㅡㅡ;) 



워낙 치동천 수변상가는 가격대비 양이 적었기 때문에 사장님의 말씀은 좀 신빙성이 없어 보였다. 그러나 일단 말씀하시는대로 오!빠네베이크만 먼저 주문했다. 동탄2 오븐마루의 메뉴를 자세히 보면 다른 집들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직접 테이크아웃하는 것은 더 저렴할 것이다.











언제까지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 SNS홍보 이벤트가 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동탄2 오븐마루 치킨 사진을 올리고 인증하면 그 즉시 생맥주 1잔 또는 소주 1병을 서비스로 준다. 단 테이블당 1번만 인정된다. 나도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가 꽤 돼서 오!빠네베이크 사진을 올렸더니 생맥주 500cc 한잔을 주셨다. 그것도 아주 신속하게. 역시 공짜 서비스는 기분이 좋다.



치킨은 주문하고 바로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나올 때까지는 약 15분 이상이 걸린다. 그동안 우리는 맥주와 음료로 시원하게 목을 축이기로 했다.






카레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동탄2맛집 오븐마루의 대표 메뉴 오!빠네베이크가 나왔다. 광고 사진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항아리처럼 생긴 빵 안에 소스가 담겨 있고 그 위로 치즈가 덮여있다. 




내가 사진 찍는 것에 정신이 팔려 있는 그 잠깐동안 아이들은 순식간에 치킨을 먹어치웠다. 정말 순식간에...그래서 내가 모자랄 것이라고 했는데...(ㅡㅡ;) 어쩔 수 없이 한조각 남은 치킨을 소스에 찍어 먹었다. 카레향이 약간 있는 소스인데 꽤 괜찮은 맛이다. 치킨도 맛있다. 





소스를 담은 항아리빵을 가위로 잘라 먹었다. 빵도 맛있다.



그릇을 깨끗이 비웠다. 



데리갈릭로스트 치킨을 추가로 주문했다. 캬~ 이건 더 맛있다. 만약 누군가를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에 데리고 같이 온다면 오!빠네베이크를 주문하겠지만 우리가족이 다시 온다면 데리갈릭로스트 치킨만 주문할 것이다. 



가성비가 좋은 치킨이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맛을 계속 낸다면 분명히 더 많은 손님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오븐에 구워 느끼한 맛이 없고 속 안은 육즙이 살아있어 씹을 때 촉촉한 느낌이 좋다. 물론 이 맛을 내기 위해 염지제를 사용했을 것이다. 그러나 맛을 내기 위한 조미료 첨가에 더이상 부정적이지 않게 되었다. 



참고로 얼마 전 쓴 MSG에 대한 글의 링크를 남긴다. http://picasokids.tistory.com/235



아이들이 치킨을 너무 잘 먹은 탓에 어른들의 안주거리가 모자르게 되었다. 사이드메뉴에서 하나를 더 추가했다.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마루 물뱅이를 주문했다. 동치미 육수에 소면과 골뱅이가 들어 있는 메뉴다. 



많이 주문해서 그러셨는지 골뱅이를 푸짐하게 넣어주셨다. 정말 많았다. 육수는 시원했고 소면은 쫄깃했다. 그런데 좀 짜다. 짠맛을 적절히 조절하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에서 간만에 만족스러운 외식을 했다. 아마 다음에도 치동천 수변상가에 온다면 특별한 대안이 없는 한 오븐마루에 오게 될 것 같다. 



사장님이 그러시는데 곧 배달 서비스도 할 예정이라 하신다. 그렇게되면 더 바빠지시겠지. 동탄2 오븐마루가 맛집으로 더 알려지기 전에 자주 이용해야겠다. 



맛집의 기본은 맛. 그 맛을 지키기 위해 오븐마루는 처음 세운 약속(원칙)을 지켜야할 것이다. 오븐마루의 모든 치킨은 국내산을 사용한다. 순살은 100% 국내산 다리살을 사용한다. 치킨을 미리 구워놓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 굽는다. 정직한 재료로 청결하게 조리한다.



동탄2신도시맛집 오븐마루의 맛이 변하지 않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같이 읽어보면 도움이 될 동탄2신도시맛집 포스팅 링크.


동탄2 치동천 수변상가에서 치맥하기 좋은 곳 [매드 후라이 치킨] http://picasokids.tistory.com/149


놀부옛날통닭 메뉴 소개 [동탄2신도시 수변공원 맛집] http://picasokids.tistory.com/216


동탄2신도시 맛집 치동천 수변상가 [스시아이] http://picasokids.tistory.com/178






0 Comments
댓글쓰기 폼